로그인 페이지 열리지 않을때 해결 방법

로그인 페이지가 하얀 화면으로 열리지 않는다면 아래 내용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.

1. 엣지 브라우저 실행
2. 엣지 브라우저의 설정 메뉴에서  > [기본 브라우저] 메뉴 선택
3. 기본 브라우저 메뉴 중 인터넷 옵션 메뉴 선택
4. 인터넷 옵션 메뉴를 통해 실행된 인터넷 속성 화면에서  > 고급탭 선택
5. 하단으로 스크롤하여 중간쯤 보안에서 [ TLS 1.2 사용 ]  이 체크가 되어 있지 않다면 체크

해당 설정후 에스메모 로그인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