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스메모 계정으로 사용하던 이메일이 더 이상 유효하지 않은 경우
에스메모 계정으로 사용하던 이메일이 서비스 종료됨 또는 회사 이메일 계정을 사용하였는데 퇴사 등으로 사용할 수 없게 되어도 에스메모 사용에는 아무런 영향이 없습니다.
하지만 해당 계정으로 이메일을 받을 수 없게 되므로 이메일로 진행되는 [ 비밀번호 찾기 ] 또는 [ 보안 인증번호 찾기 ] 가 가능하지 않게 됩니다.
저희는 회원 가입시 이메일 외에 다른 개인 정보를 입력받지 않기 때문에 계정에 대한 실 소유자 체크가 가능하지 않습니다.
그래서 CS 를 통한 계정 정보 변경은 보안 정책상 불가합니다.
만약 안타깝게도 계정으로 사용하는 이메일을 사용할 수 없는 상황이고 [ 비밀번호 ] 또는 [ 보안 인증번호 ]를 모르는 상황이라면 로그인은 불가능합니다.
기존 데이터 유지하고 새 계정 만들기 (기존 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한 경우만 가능)
- 정상적으로 작업되지 않았을 경우를 대비하여 백업해 두세요.(c:\smysoft\smemo 폴더 전체를 복사하여 안전한 곳에 보관합니다.)
0. 기존 계정이 필요 없다면 기존 계정을 삭제합니다.(선택 : 사이드바 상단의 계정 정보 클릭 후 계정 삭제)
1. 에스메모를 종료합니다.
2. 설치폴더(c:\smysoft\smemo) 에 있는 smemo.usr 파일을 삭제합니다.
3. 에스메모 재시작 후 새 계정을 생성합니다.
위와 같이 하시면 계정 생성 후 기존 메모가 새 계정으로 복사 됩니다.